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 교회》크리스마는 예수님 탄생이 아니다.

진리

by 펠러스 2020. 12. 15. 19:01

본문

곧 다가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예수님 탄생일로 전세계가 기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이 사람들이 알고 있는 12월 25일이 예수님의 탄생이라는 기록은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다만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 탄생하실 때 밖에서 양을 치고 있었다고 기록되어있을 뿐입니다.

이스라엘 나라는 우리 나라와 위도가 같아서 계절 변화가 비슷합니다.

12월이면 이스라엘 나라는 추운 겨울로 밤에 양을 방목할 수 없는데, 정말 예수님이 12월 25일에 태어나셨을까요?


예수님의 제자들이 12월 25일은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켰다는 내용은 성경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탄생일과 상관 없는 크리스마스어디에서 유래했을까요?

비르태니커 백과사전의 기록을 보면

“12월 25일은 그리스도의 탄생일 아닌 태양신 탄생일 크리스마스는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축제에서 시작되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크리스마스가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축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고대 이교도들의 태양 축제에 대해서 살펴 보면

“고대 로마에서는 12월17일부터 24일까지 사투르날리아 축제가 있었다. 이 축제는 빈부귀천의 구별없이 환락에 취했고 선물을 주고 받았다”교회사 이건사 발간

오늘날 행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축제와 이교도의 태양 축제와 동일하다는 것을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분명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닙니다.

 

“12월 25일은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날로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었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이교도의 나무 숭배에서 유래되었다”

-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로마 카톨릭은 ‘태양신 미트라 신앙’을 깨뜨린다는 구실로 ‘태양신 탄생일’을 예수님의 탄생일로 만들어 축제를 즐겼다”

-황금가지 제임스 프레이저-

 

“붉은 옷을 입고 썰매를 타는 산타클로스 이미지는 1931년 코카콜라 광고에서 유래되었다”

-디자인 헤드 선드블롬-

 

“성탄절을 12월 25일로 지킨 것은 354년 이후다”

-월드 북 백과사전-

 

“크리스마스는 하나님이 명령한 것도 아니며 성경에서 기원한 것도 아니다”

-성서, 신학 및 교회 문헌 백과사전-

 

위의 기록들을 살펴보면, 성경의 기록이 마친 후 300년의 시간이 흐른 뒤 354년 이후에 크리스마스를 예수님의 탄생일로 지키게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크리스마스때 행하는 모든 것은 성경과 예수님과 관계 없음을 살펴 볼 수가 있습니다.

오히려 크리스마스는 태양신의 탄생일입니다.

 

태양신 탄생일을 예수님 탄생일로 바꾼 것입니다.

 

사람이 만든 계명을 지키는 것은 하나님을 헛되이 경배하는 것이라 했는데… (마 15:8)

 

이스라엘백성이 이교도의 규례대로 행하다가 멸망을 당했던 역사가 성경에는 수없이 많은 기록이 있습니다.

특히, 북 이스라엘의 여로보암도 자기 마음대로 절기를 정해 지키면서 하나님을 섬겼던 역사를 볼 수 있습니다.(왕상 12:25~33) 그러나 우상숭배를 했던 그들은 모두 멸망을 받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에 예수님을 섬긴다고 주장해도 그것은 우상숭배일 뿐입니다. 성경의 기록되어 있듯이 우상숭배의 결과는 멸망입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되지 않은 태양신 탄생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지 않습니다. 

  출처 : watvmedia.org 글 일부 발췌

 출처 : watvmedia.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