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님의 교회》성경, 어떤 책일까요?

진리

by 펠러스 2020. 9. 15. 22:33

본문

성경을 어떤 책으로 알고 계시나요?
예언서, 역사서, 과학으로 알고 계시나요?

성경은 예언과 역사와 과학적 증거를 통해 구원자를 알려 주는 책입니다

요한복음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이 내게 대하여 증거한다는 말은 즉, 성경은 말씀하고 계시는 예수님에 대해 증거하는 책이라는 뜻입니다.
이 땅에 영적 죄인들인 인류 인생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을 증거하는 책입니다.
2천년에는 예수님을, 이 시대에는 아버지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고 책이 바로 성경입니다.

무지한 인생들이 성경을 사람이 기록했다고 생각하니, 과학이 발달되기 훨씬 전에 과학적 현상들을 기록하시고 과학으로 증명해주시고, 메대바사, 헬라, 로마 나라가 생기기 훨씬 전에 기록하시고 역사를 통해 예언성취 됨을 보여 주셨습니다.

신명기 18장 21~22절
21 네가 혹시 심중에 이르기를 그 말이 여호와의 이르신 말씀인지 우리가 어떻게 알리요 하리라
22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찌니라


이처럼 성취함과 증험이 없으면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성경의 기록된 내용에는 증험과 성취함을 과학과 역사를 통해 보여 주셨으니, 성경은 하나님 말씀을 기록하신 책이요, 증험을 통해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을 믿게 해주는 책이 바로 성경입니다.

성경을 살펴 보면 꿀송이 처럼 달고, 신비롭고, 깊고 오묘한 진리를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증거되어 있는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고 전하고 있습니다.

https://watvmedia.or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