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하나님의 교회》대속죄일

진리

by 펠러스 2020. 9. 23. 22:32

본문

지금은 대속죄일 기도주간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대속죄일이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대속죄일은 나팔절로 부터
10일에 지키는 절기 입니다.
나팔절이 성력 7월1일이면, 대속죄일은
10일동안 죄사함을 간구하는 기도 후
성력 7월 10일에 지키는 절기 입니다.


대속죄일의 유래
이스라엘 백성들이 출애굽 후 40년간 광야생활을 하는 도중에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율법을 허락하시고자 모세를 시내산으로 부르셨습니다. 부르심을 받은 모세는 40일 동안 금식한 뒤에 하나님께서 친히 기록해 주신 십계명 돌비를 받아 가지고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모세가 40일동안 시내산에서 내려 오지 않자 산 아래에서 기다렸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모세가 죽은 줄 알고, 자신들을 인도해 줄 금송아지을 만들어 섬기게 되었습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마시고 뛰면서 금송아지 우상 숭배를 죄를 짓게 되었습니다. 이 광경을 본 모세는 너무 놀라서 십계명 돌비를 깨뜨리게 되었고 진도하신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 3천명 가량 죽임을 당하게 하셨습니다. 후에 이스라엘 백성들은 죄를 깨닫고 회개하여,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두번째 십계명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두번째 십계명을 받아가지고 내려 온 날이 바로 대속죄일입니다. 대속죄일 뜻 자체도 지은 죄를 사해 주신다는 절기입니다.


레위기 23장 27절~28절
칠월 십일은 속죄일이니 너희에게 성회라 너희는 스스로 괴롭게 하며 여호와께 화제를 드리고 이 날에는 아무 일도 하지 말것은 너희를 위하여 너희 하나님 여호와 앞에 속죄할 속죄일이 됨이니라


대속죄일은 하나님의 자녀가 1년 동안 지은 죄를 10일동안 죄사함의 간구을 한 후
성력 7월10일 속죄함을 받는
대단히 큰 절기 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대속죄일을 지켜야 죄사함을 받고 천국 갈 수 있습니다.
죄사함이 없이는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성경대로 대속죄일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관련글 더보기